티스토리 뷰

 


흰옷꿈 흰옷입은꿈 하얀옷꿈 검은옷 꿈 해몽 모든 케이스 길흉정리

전 흰옷도 검은옷도 모두 좋아하지만,

검은옷을 좀 더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솔직히 여자들은 속옷이 있기 때문에

흰옷을 입어도 씨스루 패션이 되는데


남자들은 흰티 안으로 무언가 두 개가

보인다는...;; 그리고 항상 무언가 묻을까

조심해야하고.. 의자에 앉더라도 의자

등받이에 무엇이 묻지 않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흰옷은 무언가 묻는 순간 끝장입니다.


웬만큼 제대로 세탁하지 않는 이상 잘

안 지워지잖아요;; 그래서 흰옷은 잠옷이나

혹은 봄, 가을, 겨울에 입게 되었네요ㅋㅋ

그 때는 적어도 안이 비치지는 않으니까 ㅎ

하지만 셔츠는 무조건 흰색깔이 좋습니다.

물론 흰 셔츠가 잘 어울리는 남자는 꽤

드물긴 하지만 ㅎㅎ 요즘 제가 근육운동에

미쳐있는 까닭도 바로 흰 셔츠가 잘 어울렸으면

하는 제 바람 때문입니다.


오늘은 흰옷꿈 흰옷입은꿈 하얀옷꿈

검은옷 꿈 해몽에 대해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남자들이여 운동합시다.

흰 셔츠가 잘 어울리는 남자가 됩시다.

# 일반적인 흰옷꿈 하얀옷꿈 해몽

- 흰옷은 보통 죽음을 상징하는 것..

기분나쁜 일에 휘말리게 된다거나...

하지만 제가 상복꿈 해몽 포스팅에서도

말씀드렷듯 흰옷은 상복과 같은 의미를

나타내기도 하기에 길한 의미이기도 함.

탐욕적이지 않고 순진무구하며 죄악에

물들지 않음, 유산 상속을 의미.

매사가 순조롭게 잘 풀릴 길몽에 속함.

 


반흉반길의 꿈이라고 보시면 됩니당.

어쩌면 본인의 감정이나 기분 상태, 혹은

본인의 생각, 예상에 따라 의미가 결정될 듯.

# 노환이나 중병을 앓고 있는 사람이

흰옷입은꿈, 나이가 많은 사람이 흰옷을

입고 있는 꿈 해몽 - 여러분이 예상하시는

그런 의미의 흉몽으로 보는 편...ㅠ


# 상대가 흰옷입은꿈 다른 해몽 - 자신의

주장을 지지해주는 사람을 뜻함.

# 여러 사람이 흰옷을 입고 있는 꿈

해몽 - 나를 따르거나 지지해주는

사람이 많거나, 억울한 일로 누명을 써

자신의 결백을 밝혀야 할 일이 생김.

시비를 가릴 송사가 생길 수 있음.


# 흰옷으로 갈아입는 꿈 해몽 - 모함,

손재 등의 피해를 입게 됨. 질병,

우환 등의 불상사나 말썽이 생길 것.

# 정말 백설같이 하얀 옷이 빛나고 있는

하얀옷꿈 해몽 - 사업이 성공가도를 달려

신분이 높아지고 명예를 얻게 될 길몽.


# 사랑하는 친구나 애인이 흰옷을 입고

깔끔하고 말쑥한 옷차림으로 나타나는

흰옷꿈 해몽 - 아름다운 상대에게 깨끗한

마음으로 고백하게 될 것임.

# 누군가 내 흰옷에다가 붓이나 펜으로

글씨를 쓰는 꿈 해몽 - 자신의 신분이

새로워짐. 새 간판을 달게 됨. 혹은

누군가에게 권리, 책임을 넘겨주게 됨.


# 흰옷을 바느질하거나 재봉하는 꿈,

꿰매는 꿈, 만지작거리는 꿈 해몽

- 주위 사람들 중 누군가가 죽음을...

혹은 가족 중 특히 윗사람에게 우환이나

궂은일, 불행이 닥칠 것이니 조심.

# 일반적인 검은옷 꿈 해몽 - 환자나

노인이 검은옷을 입었다면 병세 악화,

죽음 등의 좋지 않은 의미 나타냄.

일상복, 평상복으로 검은옷을 입었다면

나쁜 꿈이라기보단 좋은 꿈에 가깝고

관복이나 예복으로 검은옷을 입었다면

신분 상승, 조력자의 도움 등의 확실한

길몽. 상복으로 입었다거나 ㅎㅎ

 


# 검은 옷을 세탁하는, 빨래하는 꿈

해몽 - 부모에게 사고가 나서 상을

치를 수도 있는 매우 흉한 꿈. 혹은

부모와 이별하게 될 수도 있는 흉몽.

# 검은 옷을 입은 저승사자가 나타난

꿈 해몽 - 당연히 흉몽이겠죠..? 많이

좋지 않은 꿈입니다. 정확한 의미는

그냥 스킵하겠습니다. 쓰고 싶지 않아요.

# 평소 검은 옷을 잘 입지 않던 사람이

검은 옷을 입고 나타난 꿈 해몽

- 새출발, 새로운 시작을 하고 싶은

본인의 소망을 나타내는 꿈.


이상 흰옷꿈 흰옷입은꿈 하얀옷꿈

검은옷 꿈 해몽 모든 케이스 길흉정리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확실히 좀 헷갈릴 수도 있겠습니다만,

한 번 더 읽어보시면 어느 정도

갈피를 잡으실 수 있으실 겁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