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헤어진여자친구 잡는법 재회 방법 그나마 효과적인 건 ▲

저도 얼마 전에 여자친구와 헤어진 사람으로서 솔직히 말씀드리면 헤어진여자친구 잡는법은 없다고 봅니다. 보통 헤어진 여자친구를 잡으려 하는 남자들은 차인 쪽이 많죠? 게다가 혹시 본인이 여친을 찼다고 하더라도 여자는 슬픔의 시간을 이미 보내고 정리했을 가능성이 높구요.

 

여자는 남자친구에게 이별을 이야기할 때 이미 많은 생각을 하고 어느 정도 정리를 끝낸 후에 합니다. 그래서 여자는 이별할 때 굉장히 차갑죠. 정말 칼같이 잘라버립니다.

 

여자는 이 남자와 어느 부분이 안 맞거나 이 남자의 어떠한 부분이 마음에 들지 않다면 그 부분을 가지고 심도있게 생각을 해봅니다. 이 부분이 자신의 연애에서 얼마나 중요한지를요.

 

이별을 이야기했다면 당연히 그 부분이 연애를 못 할 정도로 견디기 힘든 부분이었다는 이야기이고, 남자에게 그 부분에 관해 아무리 이야기를 해도 남자는 무시하고 변하지 않았다는 이야기입니다.

여자는 그런 변하지 않는 남자친구를 보면서 힘들어하고, 미리 우울한 시간을 갖습니다. 사귀면서도 어느 정도 정리를 해나간다는 이야기가 되겠습니다. 남자에게는 이런 여자의 모습이 이기적으로 비춰질 수도 있습니다만, 사실 이 정리는 정리라는 의미보다는 사랑이 식어가는 과정이라는 의미로 더 적합해보입니다.

 

물론 케이스 바이 케이스이지요. 홧김에 헤어지자고 하는 여성분들도 있습니다. 그러나 보통 이런 경우는 다시 재결합하는 비율이 압도적으로 높죠. 그 때 화가 너무 많이 나서 앞뒤 생각 없이 헤어짐을 지르는 경우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여자는 항상 사랑받고 싶어하는 존재라고 합니다. 사랑을 받고 있지 못하다고 느끼면 멀어지는 존재. 남녀가 서로 맞지 않을 때 그것 때문에 자꾸 싸우거나 다투면 여자 입장에서는 사랑받지 못하고 있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자, 이렇게 헤어진 여자친구와 재회를 한다? 이렇게 헤어진 여자친구를 잡는다? 정말 쉽지 않습니다. 아예 방법이 없다고까지 이야기하고 싶을 정도로 말이죠. 남자는 아닐지라도 여자는 이미 다 정리를 해버렸습니다.

 

하지만 그나마 효과가 있는 방법이 딱 하나 있습니다. 정말 딱 하나. 물론 이것도 나쁘게 헤어지지 않았다는 것이 전제가 깔려야 통하는 방법입니다. 여자에게 쌍욕하면서 하면 안 되는 말, 입에 담을 수도 없는 말 다하고 나서 헤어졌다거나 남자가 바람을 폈다거나 남자가 폭력을 행사했거나 이러면 당연히 통하지 않습니다.

 

그 헤어진여자친구 잡는법은 바로 연락을 하지 않는 것인데요. 참 아이러니합니다만,,, 그나마 이것이 가장 효과적인 재회 방법입니다. 

 

 

 

헤어진여자친구 잡는법이 잡지 않는 것이라고요? 라고 생각하시겠지만 잡지 않는 것이 아니고 잠시동안 연락을 아예 하지 않는 것입니다.

 

아무리 힘든 시기를 이미 보낸, 정리가 끝난 여자라도 막상 남자친구와 연락을 아예 하지 않고 떨어져 있으면 문득문득 생각나기 마련입니다. 항상 옆에 있던 사람이 갑자기 없어졌는데 허전한 마음이 드는 건 어쩔 수 없거든요. 헤어지기 전에는 아무리 정리를 했더라도 그 때는 옆에 남자친구가 있었습니다.

 

그런데 헤어짐, 이별을 통보했는데도 남자가 울고불고 매달리고 매일같이 수십통씩 전화하고 카톡하고 문자하고 찾아오고 그러면 아, 이 남자는 끝까지 날 존중하지 않는구나, 정말 헤어지는 순간에도 징글징글하게 구는구나 이런 생각밖에 하지 않습니다.

 

오히려 헤어진 여자친구에게 확실히 더 생각할 시간을 주고 남자가 완벽히 사라졌을 때 남자의 소중함, 남자의 빈 자리, 그 동안의 남자의 사랑이 얼마나 컸었는지를 더 온연하게 느낄 수 있게 해줘야 합니다.

그리고 카톡 프로필사진이나 카톡 상태메시지를 바꾼다거나, sns를 한다거나 하지마세요! 아예 아무 행동을 하지 않음으로써 여자의 호기심을 자극해야 합니다. 이 남자는 나랑 헤어졌는데도 아무렇지 않은가 이런 호기심. 그럼으로써 오히려 연락을 하지 않았는데도 여자가 더 남자를 생각하게 하는 상황을 만들어야 합니다.

 

 

 

이 기다림의 시간 동안 남자분들이 해야 할 것은 그저 더 자기 관리를 잘하고 자신을 꾸며야 하며 더 나은 사람이 되어 있는 것이죠. 더 멋있어지고 이 여자를 다시 만나서 더 관계를 잘 꾸려나갈 수 있는 상태, 자신이 변했다는 것을 여자가 느낄 수 있는 상태를 만들어놓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제 소견으로는 헤어진여자친구 잡는법, 이것뿐이라고 생각합니다. 연락하지 않는 기간은 한 달 정도가 적당하다고 생각하구요ㅎㅎ 그저 여러분의 멋지고 예쁜 연애를 응원합니다.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