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청포도 꿈 청포도먹는꿈 해몽 도움이 될 겁니다

요즘 이 청포도 때문에 행복합니다.

샤인머스캣.. 가격이 너무 비싸서 그렇지

한 번 입에 넣으면 멈출 수가 없네요.

가격이 비싼 이유를 알 것만 같습니다.


이 샤인머스캣을 먹으면 알게 될 겁니다.

이 청포도 꿈이 얼마나 좋게 해몽이 될지를요.

ㅋㅋ 이렇게 맛있는 과일이 어찌 꿈에서

좋지 않은 의미를 가질 수가 있을까요.

그리고 시인 이육사도 청포도라는 시에서

청포도라는 소재를 이용하여 소망을

표현했습니다. 청포도 맥주도 나왔던데

물론 그 맥주는 먹고 좀 실망하긴 했습니다만..


ㅋㅋ 오늘은 청포도 꿈 청포도먹는꿈 해몽에

대해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마 긍정적인 포스팅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청포도 꿈은 기본적으로 태몽과 꽤

연관이 되어있습니다. 또 중요한 게

청포도는 하는 일의 성과를 의미하는데요.

청포도 꿈을 꾸었는데 꿈에서 여러분이



청포도와 어떤 사건이 없어도 괜찮습니다.

크게 기억에 남을만한 긍정적인 기분 감정이

없어도 괜찮구요. 그렇다면 꿈에서 청포도는

거진 길한 쪽으로 의미를 갖습니다.

청포도가 많이 열려있으면 있을수록

길하고, 알맹이가 크면 클수록 길합니다.

그리고 꿈에서 청포도를 보게 되면

보고 싶었던 사람을 만나게 될 수도 있다네요.

이별했던 그리운 사람을 보게 될 수도.

(근데 이게 좋은 건가?ㅋㅋ 이별했는디 또?)


대신 청포도가 손상되었다거나 벌레먹었다거나

싱그럽지 않고 빛이나 색을 잃었다거나

맛이 너무 없었다거나 청포도가 없어졌다거나

본인 소유가 아니게 되었을 꿈의 경우

흉몽이 됩니다. 청포도가 흉작이라

기분이 언짢았어도 흉몽이 되구요.

조금 이상한 건 청포도를 한 알씩 먹으면

유산을 하게 될 수도 있다는 흉몽 해몽이

존재하던데 잘 이해가 가질 않네요.

청포도를 그럼 한 알씩 먹지, 쑤셔넣나요?

무한도전 정준하도 방송이니까 그렇게 했지

평소라면 한 알씩 먹을 겁니다ㅋㅋ



청포도먹는꿈 해몽은 하는 일, 사업,

직장생활이 안정되고 번창할 것이며

삶이 윤택해질 것이라고 합니다.

이 또한 물론 태몽 쪽 해몽이 존재하구요,

투자를 해도 좋은 성과가 있을 거랍니다.

청포도 꿈은 이렇게 좋은 꿈이었네요.

시험을 봐도 좋은 성적을 거둘 겁니다.

그런데 하나 예외적으로 말씀드리자면

청포도를 혹시나 혹시나 싫어하시는 분이

이 청포도 꿈을 꾸셨다면 흉몽이 될 수 있습니다.


혹은 꿈에서 청포도를 먹고 탈이 났다거나

하면 또 흉몽이 될 수 있겠네요.

청포도 때문에 기분이 나빠도 흉몽이구요.

언제나 꿈해몽에서 기분은 가장 중요한 요인입니다.

이상 청포도 꿈 청포도먹는꿈 해몽 마칩니다.

고맙습니다.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