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스타 활동내역 (하트표시) 사라졌다고?

안 사라졌는데?? 확인할 수 있어요!

벌써 저도 인스타그램을 시작한지 3개월이

다 되어가네요. 왜 이렇게 늦게 시작했냐구요?

이제야 올릴 것들이 생겼기 때문입니다 ㅋㅋ

 

저는 캘리그라피를 거의 2년 가까이 했는데

이제야 올릴 실력이 되었어요 ㅋㅋㅋ

올려도 저 스스로도 창피하지 않을 실력?

뭐든지 1년은 해야 기본이 쌓이는 것 같아요.

세상에 쉬운 거 하나 없답니다 ㅎㅎ

그런데 인스타 활동내역 그 하트표시가

사라졌다고 많이들 이야기하시던데요.

 

과연 그럴까요?? 인스타 활동내역에 들어갈 수

없는 분들의 인스타는 바로 위 아래 사진처럼

저렇게 하트표시가 없다고 합니다;;

그런데 이상하네요? 왜 내 인스타그램 계정에는

아래 사진처럼 하트표시가 떡 하니 있지??

지금 다시 들어가봐도 떡 하니 있음 ㅎㅎ

 

 

물론 그런 말이 있긴 했습니다. 이 인스타 활동내역

때문에 여러 폐해가 발생하고 있다구요.

인스타 유저들의 활동을 알 수 있어서...

악용하는 실례가 발생하여 인스타그램 측에서

이 인스타 활동내역을 없애려고 한다는

그런 이야기도. 혹시나 해킹당했을 때도 대비하고.

 

뭐 원래 본인 활동내역은 볼 수 없는 게 맞고...

그런데 아직은 있는 것 같습니다. 제 인스타 활동내역

보여드릴까요? 아래 사진 보세요.

없는 분들은 아래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혹시 본인 계정 페이지에만 계셔서 그런 거

아닌가요? 홈 버튼을 눌러보시면 아마도

 

 

하트표시가 보이지 않을까 조심스럽지 않게?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아, 그리고 저 인스타 스토어

저거도 새로 생겨서 더 하트표시 찾기가 어렵다고

이야기하시기도 하더라구요.

전 인스타그램 시작한지 얼마 안 되어서

원래 저 자리에 하트가 있었는지도

몰랐네요 ㅋㅋ 아직은 인스타 활동내역

그대로 있으니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기를.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