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스타 팔로우 취소 알림 뜨는지 안 뜨는지

알려드릴게요. 언팔 확인방법!

인스타 팔로우 취소한 사람 잡으려고

하신다면 너무 그러지 마세요 ㅋㅋ

뒤통수 치는지 확인하려고 한다는

사람들이 꽤 있던데...

 

뭐 팔로우 취소 좀 하면 어떻습니까ㅋㅋ

그냥 그런가보다 하면 되지ㅎ

위 사진은 제 인스타그램 계정인데요.

2개월 정도 된 계정인데,

어제 누군가 언팔을 해서 37->36으로

줄었습니다. 시작할 때 막 이상한 외국인들이

팔로우하곤 하잖아요 ㅋㅋ

 

그들 중 하나인 것으로 보입니다.

제가 이렇게 팔로워가 줄은 것을 아는 건

팔로워가 너무 적고 ㅋㅋ

팔로우 알림은 뜨니까요.

에픽하이 10집 축

우리 에픽하이 블로형님은 팔로워 ㅎㄷㄷ

사실 이렇게 팔로워가 많아버리면

누가 언팔을 했는지 알기가 거의

불가능에 가깝죠. 물론 연예인이 언팔한 건

시간 들여서 알아낼 수 있긴 한데 ㅋㅋ

 

 

일반인이 한 건 불가능에 가깝습니다.

네. 인스타 팔로우 취소 알림은

뜨지 않습니다. 인스타그램이 그렇게

만들어놓았어요.

다만 어떤 플랫폼이든 분석해주는 프로그램이

존재하잖아요 ㅎㅎ 인스타그램도 그런

프로그램이 존재합니다. 바로

 

follower analyzer 어플. 이것입니다.

이 앱을 깔아서 본인 인스타그램 계정과

연동시키면 언팔 수치에 대해 알 수 있음!

아마 인스타 팔로우 취소 알림이 안 뜨게

해놓은 건 팔로우에 너무 연연하지 말라는

인스타그램의 깊은 뜻인 듯 합니다.

누군가 언팔을 했다 하더라도

우리 모두 그런가보다 합시다 ㅋㅋ

 

 

굳이 언팔 때문에 어플까지 깔아가며

기분 상할 필요가 있을까 싶네요.

다른 용도로 하는 거면 몰라두요.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