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엠자 손금 정확한 의미 안내 대박? 쪽박?

손금은 재미로 보는 거란 말이 있습니다.

이 말이 아예 틀리진 않다고 이야기하고 싶군요.

 

하지만 손금이 또 아예 틀리다고 이야기할 수는

없습니다. 원래 옛날부터 전해져내려오는 것들은

나름의 이유가 있습니다.

 

그것을 100% 신뢰하진 못하더라도 말이에요 ㅎㅎ

엠자 손금에 관하여 설명드리기 전에 궁금한 것이

하나 있는데 손바닥이 칼에 베여서 손금이

전과는 다르게 그어졌을 때

 

과연 그 사람의 운명이 정말 바뀔지... 궁금쓰.

그럼 손금을 성형할 수도 있는지 ㅋㅋㅋㅋ

 

여러분도 궁금하시죠?ㅋㅋ 혹시 아시는 분은

댓글 부탁드립니다. 이제 뻘소리 그만하고~~

m자 손금은 정말 좋은 손금입니다. 꽤 드문 손금이라

이야기하는데, 뭐 그리 희귀한 건 아닙니다 ㅋㅋ

 

 

생각보다 엠자 손금 가지고 있는 분들 많습니다.

지금 여러분 옆에도 한 명 있을 듯 ㅋㅋㅋ

 

감정선, 지능선, 생명선(오른손 기준 가장 굵은 선

3개)이 왼쪽부터 하나씩 있잖아요? 근데 감정선과

지능선 사이를 운명선이 가로지르는데

 

운명선 중간 부분이 굵은 모양새가

바로 엠자 손금입니다.

장난 좀 쳐봄 ㅋㅋ 이런 손금 없음

이 엠자 손금은 행운의 손금이라고 합니다.

기본적으로 행운이 따르는 사람들의 손금.

 

 

게다가 보통 이 m자 손금을 가진 사람들은

의지력이 강하다고 해요. 그래서 어떻게든

한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저도 엠자 손금인데 우리 모두 화이팅해서

성공합시다. 그렇다고 너무 스트레스 받아서

m자 탈모 생기지 말구요.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