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엄마랑 싸우는 꿈 해몽 여러가지 관점 완전체 해설

어제 엄마랑 대판했습니다.. 정말 힘들었음.

항상 둘 다 서로를 이해 못 해요.

같은 걸로도 몇 번씩을 싸우는 사이..


그나마 여자친구가 한걸음에 달려와줘서

위로가 많이 되었고, 꿀잠도 자게 되었음.

모자 사이인데 이렇게 안 맞기도 힘든 듯..

논리적으로 보았을 때 전 제 말이 다 옳다고

생각하는데 알고 보면 제가 틀렸을 수도..

있겠죠? 제가 모르는 무언가가 있겠죠??ㅠ


이제는 꿈에서조차 꾸기 싫은 이

엄마랑 싸우는 꿈 해몽은 어떨까요?

블로그에 글을 씀으로써 털어버리고 싶네요.

꿈에서 싸우는 것은 좋은 의미를 갖는 것이

맞습니다. 어떤 문제에 직면한다는 의미를 가져요.

그래요. 저도 그걸 굉장히 잘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사실 전 가족하고도 친구하고도

연인하고도 싸움을 잘 피하지 않습니다.



언성을 높이지 않고 하나하나 짚어가면서

풀어가려고 노력하는 편이죠. 물론

이런 면이 누군가에게는 까다롭고 징글징글하게

느껴질 수 있지만, 그렇다고 그 문제를 쉬쉬하고

지내면 언젠가 더 크게 터질 거라는 건 분명합니다.

다시 돌아와서 꿈에서 싸운다는 건 어쨌든

어떤 문제에 직면한다는 것이기에 문제가

잘 풀려갈 수 있다는 해몽을 가집니다.

그리고 다른 해몽으로는 현실에서의 대인관계

스트레스가 꿈에 반영된 것으로 보기도 하구요.


그래서 꿈에서 싸우면서 긍정적인 쪽으로

문제가 잘 풀려가거나 긍정적인 쪽으로

사고를 하였다면 더욱 길한 의미를 가져요.

거칠게 싸워도 길한 의미가 더해지구요.

만약 그 싸움에서 이기거나 상대를 굴복시켰다?

무조건적으로 길몽에 해당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엄마랑 싸우는 꿈

다른 해몽은 실제로 엄마랑 싸우게 될 수도..

엄마와의 싸움을 암시하는 것..!

꿈에서 엄마랑 싸우셨다면 일단 기본적으로

어머니로 인한 스트레스나 어머니에 대한

불신, 불만 등이 꿈으로 표출된 것입니다.



어머니로부터 독립하고 싶은 갈망이

여러분에게 있는 걸 수도 있겠구요.

평소 사이가 안 좋았다면 그냥 그것이

꿈에 반영된 것일 수도 있겠습니다.

마음의 안정을 가지실 필요가 있어보여요.

그래서 전 어머니와 싸우고 이상한 꿈을 꾸었어요.

원래 꿈에서 누군가와 싸우면 난 아프고

내가 상대를 때리면 상대는 안 아파보이잖아요.

그런데 어제 꾼 꿈에서는 제가 상대를

진짜 흠씬 두들겨패는거 있죠 ㅋㅋ


저도 스트레스가 어마어마했나봅니다...ㅠ

이상 엄마랑 싸우는 꿈 해몽 마칠게요.

가끔은 엄마랑 안 보는 것도 나쁘지 않아요.

서로 안 맞으면 가끔은 피해야죠.

잠시 감정을 추스릴 시간을 갖기 위해서요.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