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얼굴에 몸에 피부병 걸리는 두드러기 나는 꿈 해몽 모든 것

전 요즘에 진짜 작은 여드름이나 모공,

심지어는 점에도 예민합니다. 상처나

흉터는 뭐 말할 것도 없구요.

저번에 면도하다가 면도날에

두 군데 이상 베여서 너무 화가 났습니다.

그래서 면도칼을 던져버린 적도 있었죠;;

무슨 분노조절장애있는 사람처럼요 ㅋㅋ


그리고 작은 여드름이라도 났을 때에는

그 여드름이 자꾸 신경 쓰이고 그것

때문에 기분이 안 좋아집니다.

엄청 잘생기진 않은 얼굴 피부라도

좋아야지라는 생각이 커서 그런가봐요ㅋㅋ

피부 관리 하나만큼은 정말 철저히 하고

있습니다. 선크림 빠짐없이 바르고 있구요.

그런데 꿈에서 얼굴에 피부병이 걸리거나

두드러기가 났다? 진짜 저에겐 최악의

악몽이 될 것입니다. 마치 꿈에서 귀신이나

괴한에게라도 쫓겼던 듯 놀라서

잠에서 깰 수도 있을 겁니다.

아 몸에는 괜찮습니다 ㅋㅋ

전 얼굴에만 뭐가 안 나면 됩니다.


이런 끔찍한 꿈, 얼굴에 몸에 피부병

걸리는 두드러기 나는 꿈 해몽에

대해 오늘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한 번도 이런 꿈을 꾼 적은 없는데, 괜히

오늘 포스팅했다가 꾸는 건 아닌가

모르겠습니다;;ㅋㅋ

# 피부병 두드러기 꿈 해몽 – 아무리

꿈해몽이 꿈에서 본인의 감정, 기분

상태에 따라 길흉이 갈리고 중요하다

하더라도, 꿈에 따라서 기분, 감정이

거의 확정적일 때가 있습니다.

피부병, 두드러기 꿈 또한 이에 해당됩니다.



얼굴이나 몸에 피부병이나 두드러기가

생겼는데 적어도 기분이 좋을 수는 없습니다.

상쾌하고 날아갈 듯 기분이 좋을 수는 없죠.

기껏해야 아무렇지 않은 정도입니다.

이러한 점에서 얼굴에 몸에 피부병

걸리는 두드러기 나는 꿈들은 거의 다

흉몽에 해당된다고 해몽전문가들은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특히 건강에 유의해야 할 겁니다.

질병이 찾아올 징조로 보는 해몽이 가장

많습니다. 이 이외의 다른 해몽으로는

신변에 좋지 못한 일들이 발생할 징조,

하는 일이 계획대로 잘 되지 않아

스트레스, 고통을 받게 될 수 있다는 것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근심걱정거리가

생길 흉조로 해몽하기도 하고,


구설수를 조심하라는 암시, 경제적인

어려움과 손실을 조심하라는 계시이기도

하겠습니다. 이런 해몽도 존재합니다.

그냥 현실에서 본인이 너무 피부 생각이나

걱정을 많이 해서 꾼 꿈일 수도 있습니다.

피부에 콤플렉스가 있는 사람들이 피부병

걸리는 꿈, 두드러기 나는 꿈 등을

자주 꾼다고 합니다.

또 이런 해몽도 존재하는데요.

얼굴 피부 문제와 관련된 꿈은

어느 이성에게 관심이 있을 때 꾸는

꿈이라고 보는 해몽도 있습니다.

아이들 이마에 여드름 나면 어른들이

너 누구 좋아하는 여자애 있냐고

물어보고 그러잖아요 ㅋㅋ



몸 피부 문제와 관련된 꿈은

남의 이목을 끌거나 남의 시선을

집중시킬 일이 있을 수 있다는

해몽을 갖습니다. 하지만 웬만하면

안 좋은 흉몽일 가능성이 많이 높으니

이 점 명심하시기 바랄게요.

아 그리고 해몽이 적용되는 대상은

꿈에서 피부병에 걸린 사람입니다.

이상 얼굴에 몸에 피부병 걸리는

두드러기 나는 꿈 해몽 모든 것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그럴리 없겠지만 피부병

걸리는 두드러기 나는 꿈을

꾸었는데 기분이 좋았다면,

그 꿈은 저도 잘 모르겠습니다.

다만 흉몽은 아닐 겁니다.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