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양다리 걸치는 꿈 해몽 진짜배기 해석

전 양다리 하면 군대 훈련소 때가 생각나요 ㅋㅋ

키도 180이 넘고 얼굴도 멋지게 생겼던

어떤 한 친구가 양다리를 걸치고 있었죠.

 

근데 전 처음에 이 친구가 허세부린다고

생각했었어요. 근데 허세가 아니었습니다.

이 친구가 양다리 걸친 것이 군편지가 오는

과정에서 두 여자에게 걸려버려서

이 녀석이 많이 힘들어했었던... ㄷㄷ

 

양다리도 한 때의 경험이라고 여길 수 있을까요?

신의를 어겼던 일로 남을 뿐이겠죠..

오늘은 양다리 걸치는 꿈 해몽 편입니다.

양다리 걸치는 꿈은 보통 현 연인에게

불만이 있을 때 꿉니다. 근래 본인의 마음에 들지

않는다거나, 갈등이 잦거나 심했던 일이 있었겠죠.

 

 

혹은 사랑이 식어서 현 연인보다 다른 이성이

마음에 들어오는 상황일 수도 있겠습니다.

이것도 아니라면 정말 양다리를 걸치고 싶은

마음이 든다거나 본인이 바람기가 있는

사람이라는 의미를 내포하는 꿈일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보통 양다리 걸치는 꿈 같은 경우

죄책감이 들지 않는 편이겠죠. 양다리는

본인이 작정하고 두 명을 만나는 것이니까요.

하긴, 뭐 잠깐의 바람도 실수가 아니네요;;

모든 건 다 본인의 결정에서 비롯된 것이니..

 

현재 본인의 자신감이 과도하게 충만하거나

본인 능력을 과도하게 높게 평가하고 있음을

의미하는 꿈일 수 있습니다. 조심하세요.

혹시 양다리를 걸치다 걸리는 꿈이었다면

양다리를 걸친 건 맞기 때문에 해몽이

이 또한 똑같이 적용이 되나,

 또 다른 의미로는 현실에서 어떠한 목표를

이루지 못하게 된다는 해몽을 갖기도 합니다.

양다리도 하나의 목표로 보나보네요;;ㅋㅋ

예를 들면 현실에서 정말로 연인과 이별하게

된다거나 연인과 갈등이 있을 수도 있고,

 

 

가정 내 불화가 생기는 등의 일이 발생할 수도

있겠습니다. 애인이나 남편, 부인이 바람피는 꿈

같은 경우 타인이 바람핀 걸 본인이 알게 된

꿈의 경우이니까 본인에게 들킨 거겠죠.

그래서 양다리 걸치다 걸리는 꿈과

비슷하게 해몽되겠지만, 더 다양한

관점에서의 해몽들이 존재합니다.

이건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바람피는 꿈에 대해 정말 잘 설명한 글.

dreamisreality.tistory.com/265

이상 양다리 걸치는 꿈 해몽 마칩니다.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