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씨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최신정보

안녕하세요 성실한 블로그 운영자입니다.

벌써 티스토리 블로그도 3년 넘게 운영 중이네요.

 

가끔은 블로그 운영에 회의감을 느끼기도 하고,

재미가 확 떨어지는 기간을 가지기도 하지만!

또 이렇게 봄이네요. 뭔가 산뜻한 느낌을 받습니다.

새롭게 다시 열심히 할 수 있을 것 같아요ㅎㅎ

뭔가 그런 기운이 생기게 환경도 조성되는 것 같고.

 

그래서 제가 블로그 운영한 기간만큼 사용해왔던

이 씨티카드 고객센터 정보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이 씨티카드 공식 홈페이지를 들어가보시면

들어가자마자 처음 만나는 페이지 맨 아래에

고객센터 카테고리가 존재합니다.

 

 

그것을 클릭하셔서 enter하시면 꼭 씨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이용하지 않아도 되는

여러 방법들이 존재합니다. 채팅을 이용해서 상담을

받으실 수 있고, 또는 이메일을 통해서도 가능합니다.

 

그러나 아무리 요즘 사람들이 전화 주문, 상담 공포증이

있다고 하더라도 전화가 가장 편리하잖아요. 빠르고:)

제가 4번째 사진으로 씨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올려드렸습니다. 1566-1000이 그것입니다.

은행업무는 1588-7000입니다. 참고하세요~~

 

 

아 씨티카드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공휴일 제외,

평일 09:00~18:00입니다. 잊지 마세요!

이상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봄봄봄 봄이 왔네요~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