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실뱀꿈 작은뱀꿈 해몽 누구보다 정확하고 확실한 설명

꿈에서 뱀이 좀 작아서 다행이었겠습니다.

뱀이 크던 작던 징그러운 건 매한가지지만,,

저 또한 뱀을 굉장히 징그러워하고 무서워

하는 편인데 그래도 작은뱀이나 실뱀이라면

뭔가 데리고 놀아볼만할 것 같긴 합니다.


물론 당연히 독이 없는 뱀이어야겠죠?ㅎ

애완동물로 기르는 뱀들은 거의 다 독이

없어서 성체가 다 커도 작은 뱀이라면

애완동물로 길러볼만할 것 같긴 해용.


제가 이해가 안 가는 분들이 계실 겁니다.

아니 뱀을 징그러워하고 무서워하면서

뱀을 애완동물로 길러보고싶다고? 제정신?

이렇게 생각하시는 분들 계실텐데

뭔가 나름 재미있을 것 같고 신선할

것 같지 않나요?ㅋㅋ 작은뱀이 막

내 손을 둘둘 감고 하는데 뱀 촉감이

또 특별하잖아요. 신기할 것 같고.

아, 그건 동물원 체험만으로도 족하다구요?


인정ㅋㅋ 제가 동물을 많이 좋아하는

편이라 이런 도전정신도 있나봅니다.

오늘은 실뱀꿈 작은뱀꿈 해몽에

대해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뱀은 꿈에서 나름 괜찮은 의미이지

않나요? 겉모습과 다르게 ㅋㅋ

일단 뱀에 대한 기본 해몽부터 달려보죠.

뱀은 꿈에서 지혜, 여자아이를 상징합니다.

뱀의 교활한 이미지 때문에 지혜를 넘어서서

권력, 교활한 사람을 의미하기도 하는데요.

그래도 보통은 길한 의미가 강한 것이 뱀!

 


태몽으로는 여자아이를 낳을 길몽입니다.

그것도 지혜로운 여아를 낳게 될 길몽이죠.

뱀이 사라지거나(죽이거나 죽은 뱀 꿈은 길몽

쪽이긴 한데 태몽 쪽으로는 흉몽...) 뱀에게

쫓기는 꿈 등은 흉몽으로 분류하긴 합니다만;;

뱀을 잡았다 놓치거나 뱀이 도망가도 흉몽.

실뱀꿈 작은뱀꿈 또한 이 뱀 꿈의 틀에서

벗어나지 못합니다. 작은 뱀이라도 뱀은

뱀이니까요. 실뱀꿈 작은뱀꿈 해몽 또한

예쁜 여아를 낳게 될 길몽에 해당됩니다.


특히 빨간 실뱀, 작은뱀이 치마폭으로

들어오는 꿈 같은 경우가 확실한 태몽이죠.

많은 실뱀, 작은뱀들이 우글거렸던 꿈이라면

태몽에 + 금전운까지도 왕성한 꿈에 해당!

입에서 실뱀이 나왔거나 입으로 실뱀을

토해냈다면 본인의 언행을 조심해야 할

필요가 있겠습니다. 거짓말, 험담, 비방,

독설 등으로 남을 아프게 하고 있진 않은지

 


자신을 돌아봐야 합니다. 그리고 하루종일

기분이 언짢거나 불쾌할 수 있고, 정신적

스트레스를 받게 될 수도 있다고 합니다.

만약 큰 뱀 주위에 실뱀들, 작은 뱀들이

우글거리는 꿈을 꿨다면

권력, 권세를 잡아 사회 단체의 지도자가

될 길몽에 해당됩니다. 혹은 반가운

손님이 찾아오거나 희소식을 듣게 될

수도 있다고 하네요. 확실히 뱀 꿈은

길몽 쪽으로 기우는 느낌이 있네요.


이상 실뱀꿈 작은뱀꿈 해몽 누구보다

정확하고 확실한 설명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실뱀 작은뱀도 그냥 뱀 꿈

케이스에 맞춰 길흉을 판단하심 되겠습니다.

다만 꿈에서의 본인 기분은 언제나 중요!

기분이 너무 언짢았고 힘들었거나 무서웠다면

길몽도 흉몽으로 바뀐다는 해몽의 마술!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