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용카드 카드 잃어버리는 꿈 해몽 정확한 해설임

가끔 그런 거 궁금하지 않나요?

카드로 계산할 때

뭔가 내 카드 정보가

저 포스기로 인해

세어나갈 것 같다는

그런 생각 ㅋㅋ


성인 되고 나서

아버지에게 카드를 받고

처음 카드로 계산을 했을

때부터 궁금했습니다 ㅋㅋㅋ

저 포스기를 만든 사람은

내 카드 정보를

다 알 수 있지 않을까?

그런데 10년을 내내 썼는데

그 누구도 제 카드에서

돈을 빼가지 못하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믿고 있습니다.

못 빼가는구나 하구요 ㅎㅎ


오늘은 신용카드 카드

잃어버리는 꿈 해몽에

대해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 카드에 돈이

많지 않았던 건 비밀

ㅋㅋㅋㅋ

꿈에서 신용카드가

의미하는 게 뭐겠습니까.

겉모습만 카드지,

사실은 돈 아니겠습니까.

카드는 돈보다 오히려

지갑 쪽이 더 가깝다고

이야기할 수도 있겠으나



요즘 시대엔 현금 안 가지고

다니고 카드만 가지고

다니잖아요. 그냥

카드는 돈입니다.

물론 잃어버려도

안 잃어버리게 조치를

취할 수 있는 돈이긴 하지만

ㅋㅋㅋ

그래서 신용카드 카드

잃어버리는 꿈은

돈 잃어버리는 꿈과

해몽이 같다고 보셔도

좋습니다. 여기서

짚고 넘어가야할 것!


잃어버리는 것과

(도둑맞는 것, 빼앗기는 것)

과는 차이가 있습니다.

말 자체에도 차이가 있지만,

해몽상으로도 차이가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 신용카드 카드

잃어버리는 꿈 해몽

- 실제 금전적인 손실이

있을 것입니다.

자금 회전에 문제가

발생할 수도 있겠구요.

그리고 돈을 애정으로

보기도 하는데

애정의 낭비를

뜻하기도 한답니다.



다른 해몽으로는 심리몽

쪽으로 해석하기도 하는데

현실에서 금전적으로

시달리다보니 꿈에서도

돈 때문에 고달픈 일

(=잃어버린 것)을

겪게 된 것이라고 합니다.

이상 신용카드 카드

잃어버리는 꿈 해몽

정확한 해설임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돈을 잃어버리고

기분이 좋을 수 있을까요?

감정 면에서 봐도 거의

분명한 흉몽에 해당됩니다.

수고하세요.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