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팀보이 고객센터 연락 방법, 전화번호 최신 안내

이제 완연한 봄입니다. 온수매트 집어넣을 때가

드디어! 온 것이죠. 이번 겨울 온수매트 잘 썼네요.

 

작년 여름에 이사를 했는데 이 보일러를 마구

틀 수가 없어서 이 추운 겨울 온수매트 하나에

굉장히 아주 많이 의지했습니다.ㅋㅋ

근데 이제 봄이다~~ 추위로부터 해방!

전기장판보다는 온수매트가 건강에 문제가 없다는

설이 돌면서 온수매트가 각광을 받고 있는 가운데

 

이 스팀보이가 많은 사람들의 선택을 받았습니다.

심지어 건강수면 연구소라고 명칭이 되어있기까지

한 스팀보이 ㅋㅋ 역시 온수매트가 꿀입니다.

근데 이 스팀보이 고객센터에 연락할 일이 있으신가요?

2021년 2월 10일부터 카카오톡 서비스는

종료가 되었다고 해요. 원래는 상담이나 문의를

 

 

카톡으로도 받았나봅니다. 요즘 24시간으로 고객센터를

운영하려는 많은 업체들이 카톡 채널을 만들어서

365일 24시간 상담과 문의를 받곤 하는데요.

스팀보이 고객센터는 이 카톡 채널 운영을

그만하려나 봅니다. 대신 스팀보이 쇼핑몰 공식

홈페이지에서 상담과 문의를 받고 있다고 하는데요.

 

3번째 사진처럼 홈페이지 들어가자마자 바로 뜨는

[바로가기]를 눌러서 상담이나 문의를 하시거나

혹은 스팀보이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이용해서

직접 전화하시는 것이 좋아보입니다. 물론 저는

전화가 제일 편합니다. 연락이 되기만 한다면 뭐

기다릴 필요 없이 바로 일처리가 되니까요.

 

 

스팀보이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4번째 사진으로

안내해드렸습니다. 아침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고객센터가 운영이 되고, 당연히 주말과 공휴일

쉽니다. 스팀보이 온수매트 때문에 골머리

썩는 일이 없으시길.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