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성별이 바뀌는 꿈 남자가 여자가 되는 꿈 해몽 완성본

오늘 꾼 꿈입니다. 무슨 제가

여자가 되어있더라구요?

제가 여자가 된 모습을 본 건 아닌데

 

웃긴 게 뭔가 제가 제 여친이 된 것 같았고

제 여친이 제가 된 느낌이랄까요?

기분은 좋은 꿈이었던 것이

행복한 데이트를 했습니다.

꿈에서도 살짝 이게 뭔가 싶은 생각을

하고 있던 것 같기도 합니다만,

행복했으니 길몽일 것이라

생각하면서 잠에서 깼는데요.

 

꿈해몽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다보니

꿈에서도 길몽인지 흉몽인지

생각하나봅니다 미친 ㅋㅋ

오늘은 성별이 바뀌는 꿈,

남자가 되는 꿈, 여자가 되는 꿈

해몽에 대해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말도 안 되는 꿈이 맞죠.

누군가에겐 해괴망측한 꿈으로

여겨질 수도 있겠구요.

 

 

보통 이렇게 말도 안 되는 꿈은

의미없는 개꿈으로 여겨지는 편입니다.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있을 수도

있겠습니다. 스트레스 관리에

유념하시기 바라겠습니다.

성별이 바뀌는 꿈 또 다른 해몽으로는

전날에 남녀가 바뀌는 내용의 영화나

드라마를 본 것이죠.

그래서 그것이 꿈에 반영되었거나

 

혹은 그냥 막연하게

'내가 남자가 되면 어떨까?'

'내가 여자가 되면 어떨까?'

상상을 해보았던 것이 꿈에

반영된 것일 수도 있겠습니다.

남자가 되는 꿈, 여자가 되는 꿈

해몽 또 다른 관점으로 바라보자면

본인에게 어떠한 특별한 변화가

생길 수도 있음을 암시하는 걸 수도

있겠습니다. 아니면 본인이 그러한

변화를 원하고 있다던가요.

 

 

아, 만약 본인이 성별이 바뀌는 꿈을

꾸었는데, 그 바뀐 사람이 본인이 아는

사람이라면 현실에서 평소 그 사람에 대한

생각을 많이 하고 있지 않았나 해석해봅니다.

그 사람이 되고 싶었다거나 그 사람과

가까워지고 싶었다거나, 그 사람을

원한다거나 등등이 있겠습니다.

남자가 되는 꿈, 여자가 되는 꿈

해몽을 좀 다르게 해석해보자면

다른 성별에 대한 동경, 혹은

성정체성 혼란 등도 있겠는데

이건 좀 특수한 경우에 해당되겠습니다.

 

이상 성별이 바뀌는 꿈,

남자가 되는 꿈, 여자가 되는 꿈

해몽 완성본 포스팅 마칠게요.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