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선바위역 맛집 메밀막국수집 취향 제대로 저격

여자친구와 서울대공원 놀러갔다가

퇴근 시간과 맞물리는 바람에

주변 음식점을 탐색했습니다.

 

그냥 이 주변에서 먹고 가자는 마인드!

괜히 낑겨서 힘들게 집 가지 말고 ㅋㅋ

 

그런데 가장 평이 좋은 한 메밀막국수집을

발견했습니다. 평 확인한 곳은 비밀~

 

좀 독특했던 건 선바위역 주변에

메밀막국수집이 많더라구요?

마치 특정 음식 거리 같이요.

원래는 고기 먹으려고 했는데

갑자기 변경한 이유는 평이 좋은 것도 있지만,

제가 사실 메밀막국수에 미쳐있는 사람입니다.

 

메밀막국수와 보쌈, 혹은

만두, 전병 딱 이 조합!

이 조합에 환장하는 사람입니다.

그래서 여친을 설득하여 ㅋㅋ

평으로만 봤을 때 선바위역 맛집으로 보이는

이 곳으로 바로 달려갔습니다.

 

가격은 만두, 전병이 많이 비싼 편이고,

나머지는 무난합니다.

메밀 효능은 그냥 가볍게 봐주시고~

다른 면음식보다 막국수가 좋은 이유는

 

소화가 잘 되기 때문입니다.

메밀이 확실히 밀면보다 소화가 잘 되죠.

저희가 시킨 건 메밀비빔국수 2인과 전병.

전병 맛은 그냥 무난한 정도였는데,

이 메밀비빔국수가 정말 맛있었습니다.

 

양념이 정말 좋았던 것이,

갖가지 좋은 재료들이 다 들어갔다는 걸

맛을 통해 알 수 있을 정도였거든요.

양념이 마냥 달고 짠 게 아니었어요.

심심하니 맛이 깊은 양념이었습니다.

메밀면도 깔끔하게 잘 나왔구요.

선바위역 맛집 인정 따봉 하나 드리겠습니다.

맨 마지막 사진은 지나가다 본 건데

요즘 계속 아팠던 사람으로서ㅠ

너무 공감이 되어 찍었습니다.

 

여러분 건강 관리 잘하세요.

위장 안 좋았었는데 다 나으니

축농증과 비염이 난리네요..

이것도 결국 고쳐버리겠습니다.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