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삼천리도시가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방법 최신정리

삼천리 자전거 고객센터 아닙니다. 도시가스입니다.

저도 이사를 왔지만, 가스레인지는 안 쓰고 있습니다.

 

그냥 인덕션 한 구 짜리 전기로 쓰고 있고,

부르스타도 있어서 가스레인지는 안 했음요~

 

 

그래도 도시가스는 무조건 달아야죠. 왜냐하면

따뜻한 물은 나와야 하니까 ㅋㅋ 그래서 하긴 했는데

 

삼천리도시가스 고객센터에 문의할 게 있으신가요?

아니면 상담? 간단한 조회?? 사실 어떤 이유에서건

고객센터에 문의하는 건 위 사진에 적혀있는

전화번호로 연락하는 것이 제일 빠르고 좋죠.

 

전화로 하면 상담사가 그 자리에서 바로 해결해주니!

그런데 옆에 보니 [고객센터 지역별 검색]이 있네요?

보니까 참 신기하게 다른 지역에는 삼천리도시가스

고객센터 지점이 없고, 딱 인천과 경기에만

지점이 몰려있네요. 어떤 특별한 이유가 있나...ㅋㅋ

 

 

여튼,, 그런데 보니까 삼천리 카카오톡도 있나봐요.

[삼천리] 카카오톡 채널을 친구추가해서 이사접수나

요금 조회 정도는 쉽게 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smart 고객센터라고 해서 qr코드도 존재하고 오!

요즘 고객센터들 보면 365일 24시간 운영을 위해

꽤 노력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삼천리도시가스 고객센터도 전화번호로 연락하는 건

평일밖에 안 되고 그것도 09:00~18:00밖에 안되니깐.

경기 인천 지역 사시는 분들은 혹시 지점이 본인

집과 가까우면 직접 찾아가셔도 좋겠네요 ㅎㅎ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