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빨간옷입은꿈 빨간옷 꿈 해몽 어떤 의미일까 길흉 체크

전 빨간 옷을 그리 좋아하지 않습니다.

너무 틔니까요. 빨간 옷을 입었던 적은

2002년 월드컵 때뿐입니다 ㅋㅋ

그 때는 2003년까지도 빨간 옷을 열심히

입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지금 제가 가지고 있는 옷 중에

빨간색이 섞여있기라도 한 옷이

하나라도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그런데 요새 패션 트렌드를 보니


트레이닝복 바지를 빨간색으로 입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더군요. 전 단 1도

이해할 수 없는 패션 트렌드입니다.

특히 힙합쪽으로 이렇던데;;

남자들 말고 여성분들이 빨간 드레스나

빨간 원피스 입는 건 너무 좋습니다.

그냥 정열적으로 보이고 여성스러움

그 자체인 것 같음 ㅎㅎ


오늘은 빨간옷입은꿈 빨간옷 꿈 해몽

에 대해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예상을 해보자면 그렇게 나쁜 의미일

것 같지는 않습니다. 꿈에서 빨간 피는

굉장히 길한 의미잖아요.

# 일반적인 빨간옷 꿈 해몽 - 꿈에서

빨간옷은 신분의 존귀를 의미하지만,

반길반흉의 의미로 흉한 의미 또한 내포

하고 있음. 모함에 빠지거나 시비, 싸움,

상해, 사망 등을 의미하기도 함.

 


# 내가 빨간옷입은꿈 해몽 - 이 빨간옷이

왕이 입는 옷이거나 비단옷이었을 경우

지위, 신분이 높아지거나 출세하게 될 것.

꼭 왕이 입는 옷이거나 비단옷이 아니어도

내가 빨간옷을 입은 건 길몽이 맞음.

일이 술술 잘 풀리고 재물운이 좋을

꿈이며, 가정에 경사가 있을 길몽에

해당. 어떤 해몽으로는 본인보다

연인, 배우자에게 더 좋은 꿈으로 보기도..


# 내가 아닌 다른 사람이 빨간옷입은꿈

해몽 - 내가 입은 꿈 해몽과는 다르게

흉몽에 해당. 시비, 싸움에 휘말리거나

구설수에 오를 수 있음. 그 빨간옷을 입은

상대와 좋지 않은 일이 있을 수도 있음.

# 많은 사람들이 빨간옷을 입은 꿈 해몽

- 친구들과 이별하게 되거나 다툼이

있게 됨. 송사, 구설수, 시비 암시.

이상 빨간옷입은꿈 빨간옷 꿈 해몽

어떤 의미일까 길흉 체크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그런데 해몽하는 사람 중 본인이 빨간옷을

입어도 흉몽으로 분류해놓은 분들이 계심.

역시 꿈해몽은 아시죠? 꿈에서 본인의 기분,

감정 상태가 어땠는지가 중요하다는 것!

빨간 옷을 입었는데 꿈 상황이나 기분이

별로였다면 이런 반길반흉의 꿈은

흉몽으로 보는 것이 옳다고 생각합니다.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