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역꿈 미역국먹는꿈 미역국 꿈 해몽 모든 것 달려봅니다

그냥 어제 오늘 제가 미역국을 먹고

있어서 미역 쪽으로 해몽 포스팅을 하고

싶었습니다 ㅋㅋ 얼마 전엔 또 제 생일

이기도 했구요. 미역국은 못 먹었지만...ㅠ


20살이 된 이후로는 제 생일은 잘 챙기지

않았던 것 같아요. 챙겨주는 사람도 없기도

했구요ㅋㅋ 웃픈 이야기이지만, 뭐 크게

챙김을 받고 싶지도 않았습니다.


제 생일이 어떤 큰 이벤트라고 생각하지

않았어요. 저 자체가 제 자신을 크게

사랑하지 않았어서 였던 것 같아요.

자존감이 바닥이었고, 무얼 위해 살아가는지

조차 의문이었던 나의 20대 초중반..

이젠 그냥 저 혼자서도 제 생일을 챙기고

즐길 수 있을만큼 많이 저 자신을 사랑하고

지금의 제 모습, 제 생활에 크게 만족하며

살아가고 있습니다. 전 요리를 곧잘 하는데

혼자 미역국을 만들어먹을 수 있을 정도?ㅎㅎ


오늘은 미역꿈 미역국먹는꿈 미역국 꿈

해몽에 대해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뭔가 생일 같은 특별한 날에 먹는 미역국

이다보니 꿈에서도 의미가 좋을 것 같은데요.

과연 제 예상이 맞을지 같이 살펴보도록 하죠.

# 미역꿈 미역국먹는꿈 미역국 꿈 해몽

- 미역은 미끄덩하잖아요. 매끌매끌하구요.

이러한 미역의 특징 때문에 미역과 관련된

꿈들이 대부분 흉몽으로 해석되곤 합니다.

시험에서 미끄러지는거죠;; 불합격, 탈락...

 


입학, 취직, 청탁 등이 실패하게 되거나

시험에서 떨어지게 된다는 해몽입니다.

기대만큼 일이 잘 풀리지 않고, 계획이

어그러질 징조입니다. 근심걱정이 여러분을

사로잡을 좋지 않은 꿈입니다.

# 미역국먹는꿈이나 미역국 관련 꿈뿐만

아니라 미역으로 뭘 하던지 간에 대부분

흉몽으로 해석이 됩니다. 바다에서 미역을

건져오는 꿈 해몽이던, 누군가에게 미역을

받는 꿈이던, 미역을 씻던, 미역국을 끓이던


변기에 미역이 있던, 머리를 감는데 미역이

나오는 꿈 해몽 모두 마찬가지로 흉몽입니다.

어떤 방해, 장애가 있어 일을 하는 데에

어려움을 겪을 것이고, 인간관계에 문제가

생길 징조입니다. 재물과 관련하여 어려움을

겪게 될 수도 있구요. 미역국을 담는 꿈조차;;

그러나 생일이라는 의미와 맞물려서

미역을 선물받는꿈 해몽으로 태몽이라는

해석도 존재합니다. 임신했을 때 미역을

선물받는꿈을 꿨다는 사례도 많구요.

출산을 앞둔 사람도 많이 꾸는 꿈이랍니다.

 


그리고 미역을 말리는 꿈 해몽도 해석하는

사람에 따라 조금씩 다르긴 하지만,

길몽으로 보는 해석도 존재합니다. 

미역이 미끄덩하고 매끌매끌한데 이런

미역을 말리니 길몽이 되는건가?ㅋㅋ

제 생각과는 너무 다르게 꿈에서 미역은

좋지 않은 의미였네요;; 그래도 태몽으로는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는 것만으로도 참

다행이라고 생각해요. 전 진짜 태몽쪽으로

나쁜 꿈은 포스팅 못하겠습니다... 뭔가

포스팅하면서 몹쓸짓하는 것 같은 느낌..


이상 미역꿈 미역국먹는꿈 미역국 꿈

해몽 모든 것 달려봅니다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추석 연휴의

마지막 날이네요. 푹 쉬고 다시 일상으로

정상적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합시다~~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