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노비타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여기로 연락하세요

원래 비데가 처음 나왔을 때는 생각보다 반감이

많이 있었다는 거 아시나요? 비데 쓰면 뭔가

 

창피하다는 인식이 지배적이었습니다.

그래서 비데가 있어도 안 쓰고 그랬었죠.

그런데 지금도 공중화장실에 비데가 있으면 그 비데를

쓰고 싶진 않아요 ㅋㅋ 아무래도 위생적으로 그리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지를 않네요.

 

그래도 확실히 공중화장실에도 비데가 있는 것을

보면 비데에 대한 인식이 많이 바뀌었고, 비데가

많이 대중화되었구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심지어 큰일 때문에 물티슈를 들고 다니는

사람들도 늘어났는데요 ㅋㅋ

 

이 노비타도 비데 대중화에 한 몫을 했을 것이고,

그 대중화로 인한 혜택을 또 톡톡히 본 곳이겠죠.

이 노비타 고객센터에 연락할 일이 생기셨다면

굳이 노비타 sns나 공식 홈페이지를 찾아가진 마세요.

전 언제나 전화로 해결하는 것이 베스트라고 봅니다.

 

전화 한 통이면 되는 걸, sns나 홈페이지에 상담이나

문의를 해봐야 적어도 1시간 이상은 기다려야 합니다.

언제 답변이 올 지 전혀 알지도 못하구요.

노비타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3번째 사진에 안내가

되어있습니다. 1588-6560이 그것입니다.

 

 

당연한 것이지만, 주말과 공휴일은 쉬고

평일 나인투식스입니다.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