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가 or 딸이 임신하는 꿈 족집게 해몽 갑니다.

보통 꿈은 평소 본인이

실제 생각하는 것에 맞게

꾸는 걸로 알려져있습니다.

그럼 이제 임신하는 꿈을

꾸는 사람들이 적어지려나요.


우리나라의 출산율을 봤을 때

그렇지 않을까요 ㅋㅋ

그냥 갑자기 든 생각입니다.

농담반 진담반 ㅎㅎ

사실 저조차도 결혼이나

아이를 낳고 싶다는

생각이 전혀 들지 않아서

이런 생각이 들었던 듯 해요.


보통 임신하는 꿈은

거의 대부분이 길몽에

해당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실제로 임신하여 훌륭한

아이를 낳게 될 수도 있고,

경사가 있거나 성공을 거둘

징조로 봅니다. 임신하면

정말 큰 축하를 받잖아요.

큰 일을 하게 된 것이니까요.

재물, 행운, 성취를 상징합니다.



그러나 고려해야 할 것이

존재합니다. 바로 현재 본인에게

임신이 축하받을 일인지 아닌지에

관한 것인데요. 꿈에서 임신을

했을 때 임신을 하면 안 되는

상황(준비가 안 되었거나 계획에

없었던 임신)이었다거나

임신을 했을 때 기분 감정이

부정적인 쪽이었다면

임신하는 꿈 해몽은 흉몽으로

간주됩니다. 임신한 것이 결국

걱정근심거리가 되어버린

것이니까요ㅠㅠ 해몽도

근심걱정거리가 생길 징조;;


그럼 남자가 임신하는 꿈 해몽은

어떻게 될까요?

남자는 구조적으로 절대

임신을 할 수 없습니다.

그렇다면 흉몽일까요?

이것도 위 설명처럼 본인의

상황이나 기분에 따라

해몽이 갈리겠습니다만,

그래도 보통은 길몽에 해당됩니다.

본인이 하고 있는 일이

어떤 성취를 이루게 되거나,

이차적인 사업까지 이어질

길조로 해석하는 편입니다.

그로 인해 돈도 들어오겠죠ㅎㅎ



그럼 딸이 임신하는 꿈 해몽은?

이것도 마찬가지입니다. 실제

딸이 결혼을 했고 아이를

계획하고 있다면 길몽,

실제 딸이 결혼도 안 했고

결혼을 했다해도 낳을

상황이 전혀 아닌데

꿈에서 딸이 임신을 했다면

흉몽이 되겠습니다.

혹시 딸이 미성년자이거나

말도 안 되게 어린 아이라면

거의 흉몽이 되겠죠;;

꿈에서 펄쩍 뛰시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ㅠㅠ


이상 남자가 or 딸이 임신하는 꿈

족집게 설명 마칩니다. 아디오스.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