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갇히는 꿈 감금당하는꿈 해몽 다양한 상황별 길흉 해설

전 갇혀있는 걸 굉장히 싫어합니다.

제 자유를 박탈당하는 걸 굉장히

싫어하죠. 일을 하더라도

제가 쉬고 싶을 때 쉬고 싶고,

스케줄 조정을 제 마음대로

하고 싶습니다.


아 그러면 회사는 다닐 수 없지

않냐구요? 그래서 안 다니고

살고 있습니다 ㅋㅋ 회사를

다니지 않아도 어떻게 잘 먹고

잘 살고 있네요.

제가 이런 성향이라는 걸

확실하게 느꼈던 때가 언제냐면

군대에 갔을 때입니다.

약 한 달 간의 훈련소 훈련을 받고

의경 신교대로 이동하자마자

인생 살면서 가장 끔찍한 몸살에

걸렸습니다. 얼마나 몸이 안 좋았냐면

몸살로 구토까지 했을 정도였습니다.


이것이 꼭 자유를 억압당해서

생긴 현상이라고 볼 수 있냐구요?

그냥 훈련소 생활이 힘들어서

그런 거 아니냐구요? 아닙니다.

자유롭지 못한 것에 대하여

계속 저 스스로를 다스려야 했던 것이

훈련소에서 제가 가장

애써야 했던 부분이었거든요.

오늘은 이 갇히는 꿈 감금당하는꿈 해몽에

대해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이 갇히는 꿈 감금당하는꿈 해몽은

흉몽이 거의 대부분이라는 것입니다.

꿈해몽에서 길흉을 가리는 것에 있어

가장 중요한 요소인 기분 감정 상태가

어느 정도 정해져버린 것이기 때문인데요.



왜냐구요? 어딘가에 갇혀있다는 것,

감금당해있다는 걸 알게 된 순간부터

좋은 기분, 감정일 수 없습니다.

갇혀있다, 감금당해있다는 건

본인 의지와는 전혀 상관 없이,

어쩌면 본인 의지와 반대되는

상황에 놓여있다는 의미입니다.

물론 예외가 있을 순 있죠.

저번 감옥과 관련된 꿈 해몽 포스팅에서

설명해드린 것처럼 죄를 뉘우칠 수 있고

죗값을 치를 수 있다는 생각 때문에

감옥에 들어간 것이 오히려 기뻤고

홀가분했다면 길몽일 수 있듯이요.


아니면 갇혀있는데 그 곳에서 절친을

만나 엄청 기분이 좋았다던가,

높은 지위에 있는 사람을 만나

영광이었다던가 이런 독특한 꿈을

꿨다면 또 길몽으로 볼 수도 있겠습니다.

그러나 웬만하면 흉몽이 맞을 것이고,

꿈속에서의 본인 기분 감정이

불쾌, 답답, 불만, 불안, 두려움,

무서움 등이었다는 것이

확실히 생각이 난다면 거의 99%

흉몽입니다. 현실에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을 때, 극도로 불안할 때,

걱정근심이 극심할 때

이런 꿈을 꾸기도 하구요,

혹은 앞으로 본인에게 좋지 않은

일이 닥칠 것을 암시해주는

것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자유를 다시 되찾고 싶은

본인의 마음이 반영된 꿈으로

보기도 한다네요. 현재 많이 치여

살고 있고, 속박되어있는 상태..

# 엘리베이터 갇히는 꿈 해몽

- 하고 있는 일을 제대로

마무리하지 못하고 전전긍긍

하게 될 것. 마무리하지도,

포기하지도 못하고

혼자 끙끙 앓게 될 것.

혹은 억울한 일을 당해

정신적인 고통을 겪게 될 것.

# 화장실에 갇히는 꿈 해몽

- 위기, 고난이 찾아올 것.

질병에 걸리게 되거나

건강에 큰 문제가 생길 것.

이상 갇히는 꿈 감금당하는꿈 해몽

다양한 상황별 길흉 해설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옥에 갇히는 꿈은

이전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