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매치기 당하는 꿈 해몽 완전분석

예전에 소매치기를 주제로

한 영화가 있었죠. 무방비도시라고

ㅎㅎ 손예진하고 김명민이

주연이었던 걸로 알고 있습니다.

제가 고등학생 때 이 영화가 나왔는데,

당시 이 영화를 본 이후 길을 가면서도

괜스레 한 번씩 제 소지품들을

체크하곤 했었죠 ㅋㅋ


솔직히 전 해외여행을

별로 가고 싶지 않은데,

그 이유 중 하나가 기분이

더럽고 위험해서입니다.

미국은 총기 소유가

너무 자유롭다보니

위험하고, 밤에 돌아다니지도

못하죠. 이런 거 따지면 미국 못 간다고

하시는 분들 있으시겠지만,

전 저 자신을 조금이라도 목숨이

위험한 곳에 두고 싶지 않습니다.

미국을 가느니 차라리 유럽을 가겠는데

또 유럽은 매일같이 소매치기 조심해야하고,

이상한 사람들이 많아요.

이건 무슨 강도도 아니고

별 같잖은 상술로 돈 뺏어가는 거 보면

강도는 강도가 맞네요.


오늘은 소매치기 당하는 꿈 해몽에

대해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소매치기나 이런 이상한 상술로 가장한

강도짓을 가만 놔두는 걸 보면

유럽도 아직 멀었습니다.

우리나라가 치안은 제일 좋은 게 맞는 듯.

소매치기 당하는 꿈 해몽 일반분석

- 어떤 물건을 소매치기 당하느냐에 따라

길흉이 갈림. 해몽도 달라지고.

보통 소매치기 당할만한 물건이

돈이나 지갑, 가방, 핸드폰 등이 있겠죠.



돈을 소매치기 당하는 꿈 해몽은

그 돈이 소액이면 길몽,

큰 액수면 흉몽이라고 합니다.

소액이면 오히려 이렇게 빼앗기거나

훔침을 당하는 것이 현실로는

돈이 들어오는 것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대신 지갑이나 가방 소매치기 당하는 꿈은

거진 흉몽입니다. 지갑을 소매치기

당했다면 재물, 권리 손실을

의미한다고 해요. 하는 일은

고난과 장애로 잘 안 풀리구요,

연인, 부부 간에 갈등이나

불화가 생길 징조로도 봅니다.

같이 일하는 동업자나 동료와의

사이도 틀어질 거라고 하네요.


꿈에서 가방은 가정, 직장, 동업자,

조력자, 사업, 일거리 등을

상징하는데요. 가방을 소매치기 당하는

꿈을 꾸었다면 가방이 상징하는 것들과

관련하여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 있다는 걸 의미합니다.

가정에 직장에, 대인관계, 사업 등에

문제가 생길 수 있다는 거죠.

혹시 누군가 소매치기 당하는 걸 보는 꿈을

꿨다면 그건 길몽에 해당됩니다.

내가 소매치기하는꿈 또한 길몽에 해당되구요.

다른 해몽으로는 현실에서 불안한 상태이거나

무언가에 쫓기고 있거나 고단할 때

소매치기 당하는 꿈을 꾸기도 한다는데요.

소매치기 당하고 나서 다시 되찾는다면

흉몽보다는 길몽에 가깝습니다.



소매치기를 잡아서 물건을 되찾았다는 건

어쨌든 다시 내 손에 들어온 것이니.

그러나 되찾긴 했어도 이런 꿈을 꾼 것 자체가

실제 현실에서의 본인 삶이 여유가 없거나

불안한 상태임을 반영하는 것일 수 있으니

변화가 필요해보이네요.

이상 소매치기 당하는 꿈 해몽

완전분석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무엇을 포스팅하던 정확한 글,

도움이 되는 글을 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