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물벼락맞는꿈, 물맞는꿈 해몽 여러분의 그 궁금증 바로 해소!

물벼락하면 또 제 제정신

아니었던 과거가 회상이 되죠.

진짜 미쳐날뛰었던 제 초딩시절

전 아파트 뒤편에서 친구들과

야구를 열심히 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4층 아파트 창문에서

갑자기 물풍선 하나가 떨어지더니

저의 뒷편에 떨어져 바지가

젖어버렸습니다.. 정말 화가

많이 난 저는 바로 4층으로

올라가 문을 두드리고 ㅋㅋㅋ


문을 열어주시는 아주머니께

물풍선 던진 사람을 잡으러

왔다고 이야기했던 ㅋㅋㅋ

진짜 미쳐날뛰었던 저의 어린

시절이 갑자기 생각이 나네요.

사실 누군지 알고 올라간 겁니다ㅋㅋ

저보다 한 살 많은 장난기 엄청난

형이 그 집에 살았었는데

제가 싸움을 너무 잘했어서

한 살 많은 형들도 좀 이기고

그랬었거든요...ㅋㅋ;;


진짜 미쳐날뛴 건 확실합니다 ㅋㅋ

오늘은 물벼락맞는꿈, 물맞는꿈 해몽

에 대해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좀 기력이 달리는데

폭포수에 물 한 번 제대로

맞아보고 싶네요.

** 물벼락맞는꿈, 물맞는꿈 해몽

- 일반적으로 길몽에 속하긴 하나

기분이 불쾌했거나 화가 났다면

흉몽으로 보는 것이 맞음.

 


갑작스러운 새로운 감정이

들어서게 되거나 생김을

의미하는 꿈. 이성과의 새로운

사랑을 뜻할 수도 있음.

** 일부러 몸을 적시려고 물맞는꿈

해몽 - 이성문제, 남녀 간의 애정

문제, 관계로 인해 갈등, 혼란을

겪거나 불안정하게 될 징조.


** 비를 흠뻑 맞는 꿈 해몽

- 이 또한 흠뻑 맞는 것이니

물벼락맞는꿈 중 하나로 보고

올립니다. 큰 은혜를 입을 길몽에

속함. 매사가 원활히 진행되고

안정, 번창. 근심걱정 해소.

** 폭포 밑에서 물 맞는 꿈

폭포수를 맞는 꿈 해몽

- 중상모략, 구설수로 고통을

받게 될 것. 스트레스 받음.

임산부라면 유산할 가능성도..

그러나 옷을 벗고 기분 좋게

폭포수를 맞는 거라면

장수를 상징하는 물맞는꿈,

아들을 낳을 태몽에 해당됨.

 


** 물벼락을 맞았는데 옷이

젖지 않은 꿈 해몽 - 유혹이

많이 있을 징조. 좋지 않은

유혹은 최대한 잘 뿌리치도록

해야 할 것.

이상 물벼락맞는꿈, 물맞는꿈 해몽

여러분의 그 궁금증 바로 해소!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물이나 비를 맞는 꿈은 확실히

맞을 때 기분이 좋냐 나쁘냐

여부가 중요한 것 같습니다.

기분이 좋았다면 웬만하면

길몽으로 봐도 되겠습니다^^

다들 수고했어요 오늘도!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