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자월도 배시간 날짜별 알아보는 건 정말 간단해요

쉴틈없는사내 2018. 10. 18. 04:30

 


○● 자월도 배시간 날짜별 알아보는 건 정말 간단해요 ●○


그냥 다 버리고 떠나버리고 싶네요. 진짜 제게 부정적인 영향을 끼치는 그 무언가와도 엮이고 싶지 않습니다. 금전적으로 여유만 있었더라면 솔직히 진작에 떠났을 거긴 합니다 ㅋㅋ


뭐 떠난다면 부산가서 호텔 잡고 여행하거나 섬여행이 좋을 것 같은데요. 부산에 가는 이유는 딱 한 번 가본 도시여서 또 가면 좋을 것 같고 고급 네임드 호텔들이 많잖아요 ㅋㅋ 그리고 교통편도 좋고. 제가 호캉스 좋아합니다.


섬여행을 가고 싶은 이유는 그냥 누군가와도 동떨어져 있고 싶고 쳐다보면 아주 넓고 시원시원한 바다가 있잖아요. 제가 지금 서해쪽에 있다보니 서해안 섬으로 여러 군데 찾아봤는데 자월도가 괜찮아보이더군요. 나름 저와 가까운 위치에 있고 그렇다고 완전 유명하거나 큰 섬은 아니고 말이죠.


부산 쪽 호텔하고 놀러갈 곳 둘러보다가 자월도 배시간도 알아보려고 좀 찾아봤는데요.


많은 사람들이 추천하는 사이트는 가보고 싶은 섬이라는 사이트였습니다. 여기에는 자월도 배시간뿐만 아니라 전국 모든 섬의 배시간을 알아볼 수 있다고 하더군요ㅎㅎ 그래서 들어가보았습니다.



그랬더니 위 사진처럼 메인 페이지가 뜨던데요. 전 여기저기 둘러보다 사이트 상단 유용한 운항정보 카테고리 안에 있는 시간표/요금조회를 클릭해보았습니다.


자월도 배시간은 역시 시간표에 있지 않을까요?ㅎㅎ


그렇게 시간표/요금조회 페이지에 들어와서 보니까 출발지와 도착지를 선택할 수 있게 되어있었습니다. 꽤 체계적으로 잘 되어있는 사이트가 맞는 것 같더군요.

 


출발지는 인천으로 생각하고 있었고, 도착지는 자월도니까 이렇게 항로검색을 해볼 생각으로 항로검색을 클릭해보았습니다.


섬으로 들어가는 거니까 역시 도착지로는 섬을 선택하게 되어있더군요. 처음에는 섬 이름으로 검색해보려 했었는데 주요섬리스트 첫 번째 덕적도 바로 아래 자월도가 있었습니다.


별 어려움 없이 자월도를 발견하게 되어 ㅋㅋ 그냥 자월도를 클릭해보았죠.


그랬더니 이렇게 자월도와 관련해서 출발지와 도착지를 선택할 수 있는 창이 떴고, 전 출발지 인천, 도착지 자월도로 된 항로를 선택한 후 선택완료를 눌렀습니다.

 


오~~ 이렇게 2018년 10월 20일자 출발지 인천, 도착지 자월도 항로로 자월도 배시간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이 날은 자월도로 가는 배가 4번 뜨는군요. 전혀 어렵지 않게 자월도 배시간을 확인할 수가 있었습니다.


여러분도 제 포스팅을 보고 따라하시면 되겠습니다. 마지막에 운항일자 설정까지만 배를 타려는 날짜로 잘 해주시면 확실할 것 같아요^^ 여러분께 제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포스팅 봐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