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한살림 영업시간 매장별로 정확히 확인하는 법

 

 

 

 

 

GMO 반대한다는 한살림~ 저희 아버지 어머니도 요새 자꾸 저보고 GMO 음식들 먹지 말라고 합니다.

 

유전자 조작 음식이다보니 몸에 절대 좋을 수가 없다고 하더군요. 이런 GMO를 반대하는 한살림은 이렇게 사람과 자연, 지구의 조화까지도 생각하는 기업이라고 합니다.

 

이런 한살림이다보니 많은 사람들이 한살림 제품을 찾는데요. 이런 이유로 한살림이 유명해지기도 했고요 ㅎㅎ

 

 

 

이 한살림 영업시간 매장별로 정확히 확인하는 법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먼저 한살림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야 합니다. 인터넷에 한살림을 검색하시는데요. 한살림 사이트 아래 매장안내 카테고리를 클릭해서 접속해주세요. 이러면 한살림 영업시간 빠르게 매장별로 확인이 가능하답니다^^

 

 


 

 

 

● 그러면 위와 같은 페이지를 만나게 되실 건데요. 스크롤을 조금만 내리시면 우리동네 한살림매장 찾기를 찾으실 수 있을 겁니다.

 

 

 

망설일 것 없이 우리동네 한살림매장 찾기 클릭해주세요!

 

 

 

 

 

● 그러면 이제 그냥 통합검색에다가 한살림 매장을 검색하시면 됩니다. 저는 강남에 있는 한살림 매장을 방문하고 싶습니다. 그래서 강남을 검색해보았는데요.

 

 

 

 

 

● 검색 결과를 보니 강남에는 한살림 매장이 7곳이나 되는군요. 저는 그 중 한살림 압구정매장을 찾아가고 싶습니다. 한살림 압구정매장 영업시간이 궁금하고요.

 

그런데 상세보기를 클릭해야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영업시간이 바로 기재되어 있진 않네요.. 상세보기를 클릭해보죠~

 

 

 

 

● 그랬더니 예상대로 한살림 영업시간을 만나볼 수가 있었습니다! 영업시간뿐만 아니라 한살림 휴점일까지도 정확하고 자세하게 알아볼 수 있었습니다 ㅎㅎ

 

여러분도 이런 식으로 한살림 영업시간 매장별로 정확히 확인해보시면 되겠습니다! 이상 한살림 영업시간 매장별로 정확히 확인하는 법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댓글
반응형